메디미 뉴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메디미 뉴스

메디미 뉴스

메디미 뉴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메디미플러스, 휴대 가능한 여성질환 예방 도움되는 '브이미업 여성청결제' 제공 - 공감신문
작성자 메디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22 11:13: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8
메디미플러스, 휴대 가능한 여성질환 예방 도움되는 '브이미업 여성청결제' 제공





(주)메디미플러스는 여성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는 '메디미 브이미업 여성청결제'를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은 휴대가 가능한 용기로 이뤄져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여성의 경우 질염으로 인해 고통받는 이들이 많다. 질염은 대부분 세균성으로, 습도가 높아짐에 따라 세균이 늘며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초기에는 컨디션 문제 등 그저 만성피로 때문으로 착각할 수 있는데 후에 만성 질염 또는 자궁경부암으로 발전할 위험이 있어 여성건강을 위해 계속 주의하는 것이 좋다.

특히 Y 존에 질 가려움이나 냉, 분비물 등이 잦아지고 냄새가 난다면 한 번쯤은 검진을 받는 것이 좋다. 일상에서 이런 여성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는 여성청결제 등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여성청결제는 여성의 외음부에 사용하는 전용 클렌저를 의미한다. 특히 여성청결제는 질 내에 유해 세균과 냄새를 잡아주고, 적정 산도(pH)를 유지해주는 역할을 하여 여성건강을 책임지는 데 도움을 준다.

최근 여성 건강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시크릿 존 관리나 이너감 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다만 여성청결제의 경우 대용량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여행 시나 외출 시에는 사용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휴대가 용이한 여성청결제 브이미업 올인원 이너케어 젤은 지역 맘카페 등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SNS를 중심으로 깔끔한 여성청결제로 이름을 알린 브이미업의 이너케어젤은
원터치 주사기 타입의 여성 전문 청결제로 외음부뿐만 아니라 속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 뿐 아니라 핑크색의 조그마한 용기로 깔끔하게 파우치에 넣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브이미업을 만든 ㈜메디미플러스의 방오남 대표는
“많은 여성들의 말 못하는 고민으로부터 해방되며 도움이 되는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만들었다”며

“특히 30ㆍ40대 이후 일반적으로 질 건조나 질 가려움 등 여성건강으로 고통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브이미업의 도움으로 여성의 삶이 아름답고 풍요로워지며 내면의 질이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메디미의 브이미업 올인원 이너케어 젤은 약국, 병원에서 판매 중이며 드럭스토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